저희 서울꼬뮨은 1999년 7월 창립한 이래 월간지 발행, 단행본 발간, 광고기획, 편집대행, 사진촬영, 인쇄제작 대행 등을 전문으로 해온 회사입니다. 20년에 걸친 다양한 전문매체 발행경험과 풍부한 광고기획 및 편집디자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02년부터 커피와 차 전문 월간지 를 발행, 관련업계와 마니아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저희 <월간 커피앤티>
는 특히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객관성과 공정성이라는 매체의 정도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더욱 다양하고 실용적인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우리는 업계의 고충을 밝히고 그 대안을 제시함으로써 독자들과의 공감과 공유의 통로 역할을 담당하는 것, 그래서 우리 모두의 공존과 공영을 모색하는 것이 곧 전문매체의 사명이자 의무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커피와 차 중심의 전문포털을 지향하고 있는 디지털 커피앤티 포털 
런칭도 이런 취지와 무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 커피앤티 포털은 커뮤니티, 데이터베이스, 통합쇼핑몰 등을 단계적으로 구축, 매거진 <월간 커피앤티>와 더불어 국내 커피와 차 업계와 일반 소비대중을 연결하는 통로역할 수행을 통하여 프리미엄 원두커피와 차 시장의 확산을 선도하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저희 매거진 <월간 커피앤티>
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계를 바탕으로 더욱 밀도 있고 강력한 정보전달자 역할을 담당함으로써 성원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16년 1월 1일 서울꼬뮨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