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즐기는 향긋한 홍차라떼 한 모금



더블데이 신제품 ‘로얄밀크티 파우더’

커피음료용 블랜디드 파우더 전문기업인 ‘DOUBLEDAY(더블데이, 대표최성택)’가 최고급 홍차(Black tea) 분말을 적용한 홍차라떼 파우더 ‘더블로얄밀크티 파우더’를 출시했다.

더블데이 로얄밀크티 파우더는 최근 점점 고급화되고 있는 국내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보다 차별화된 제품 콘셉트로 개발된 것으로, 밀크티(Milk Tea) 제조 시 홍차의 진한 풍미와 함께 우유와의 조화가 뛰어난 제품이다.

이 제품 하나로 핫(HOT)음료와 아이스 및 프라페 제조가 모두 가능하며, 기존 ‘진저레몬밀크티’와 ‘피치코코넛밀크티’에 이어심혈을 기울여 출시된 것으로 알려졌다.

가격은 800g/EA에 14,500원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높은 반응에 공식 쇼핑몰 및 스마트폰 어플 등 판매 경로를 확대했다.

그간 더블데이는 하나의 파우더로 라떼 및 프라페를 모두 제조할 수 있는 범용 커피 파우더를 출시해 현재 국내 커피 파우더 시장의 한 축을선도해 왔다.

출시 제품은 코코아파우더류, 바닐라파우더류, 요거트파우더류, 녹차라떼파우더류, 밀크티파우더류 등 다양하며, 바닐라후레쉬를 포함해 약 20여 가지 품목을 선보였으며, 매출규모가 늘어나면서 국제구호기구 후원 등을 통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있기도 하다.

더블데이는 제품 구입 시 한 개당 100원의 후원금을 적립,국제 구호단체 후원으로 세계 어린이 구호를 진행 중이다.

기획마케팅팀 강다원 이사는 “국내 커피시장의 음료메뉴는 거의 한계에 다다른 상태”라며, “더블데이는 시장을 선도하는 획기적이고 차별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써,커피업계의 신메뉴 출시 및 기존메뉴 업그레이드에 다각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더블데이 파우더는 내년에도 꾸준히 가격대비 뛰어난 품질의 신 메뉴를 개발, ‘명품(名品) 파우더’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블데이는 구글스토어와 앱스토어 통합 어플을 개발하고 소비자가 매달 진행되는 이벤트와 최신 소식 및 신제품, 신 메뉴 정보를 간편하게 푸쉬로 받아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블데이 어플에서는 샘플제품 신청, 메뉴 만들기 동영상, 메뉴 레시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쇼핑몰을 통해 신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메뉴&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