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코리아카페브런치마스터즈



제1회 코리아카페브런치마스터즈

1회 Korea Cafe Brunch Masters, COFA2020에서 열린다
 
COFA2020 특설무대에서 진행
샐러드/샌드위치 등 카페 메뉴가 주제
향후 케이크, 젤라또 등으로 확장

 
제1회 코리아카페브런치마스터즈(Korea Cafe Brunch Masters; KCBM)가 서울커피앤티페어(Seoul Coffee&Tea Fair; COFA) 열릴 예정이다.
 
10월 29일부터 11월 1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 1층에서 진행되는 COFA2020의 경연대회로 함께 열리는 이번 대회는 한국기능음식협회와 월간 커피앤티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카페용 메뉴 개발 및 공유를 위한 대회다. 국내 다양한 분야의 요리 교육생, 바리스타,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대회는 런칭대회인만큼 카페에서 브런치로 접할 수 있는 샐러드, 샌드위치 등이 주제다.
대회는 현 시점에서 필수라고 언급되는 브런치 메뉴에 초점을 맞춰서 진행된다. 개인카페 점주가 메뉴로 접목시킬 수 있는지가 주요한 점수 포인트 중 하나로 작용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상황 속에서 열리는 전시인 만큼 대회조직위원회는 방역에 특히 힘쓰고 있는 모습이다. 대회 관계자는 “방역지침 이행은 물론, 철저한 관리를 통해 원활한 대회의 진행과 관람객 및 참가자들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02-579-4725 | www.cofa.kr

뉴스&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