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데스산맥의 신이 내린 커피



오가닉 타타마 콜롬비아 원두커피

 
유기농·친환경 먹거리를 선호하는 젊은 층이 점점 많아짐에 따라더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가닉 타타마 콜롬비아 커피 시리즈를 소개한다.

오가닉타타마 티백커피는 콜롬비아 안데스 고원에서 병충해로부터 자유롭고, 어떤 비료나 농약 없이 자란 유기농 원두커피다.

요즘 출시되고 있는 유기농 콜롬비아 커피의 원조 상품이라할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추출방법을 달리하여 즐길 수 있도록 원두, 티백, 드립백, 소분 포장 형태로 판매되고 있다.

안데스 산맥은 남아메리카의 태평양 기슭을 따라 남북으로 뻗은 산맥으로 히말라야 산맥 다음으로 높은 산맥이다.

오가닉 타타마의 원료인 유기농 생두는 안데스 산맥 1,500m 이상의 청정 지역에서 재배되었고, 생산농가와 열대우림을 보호하는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의 인증과 또 다른 친환경 인증인 버드프렌들리 인증까지 받았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은 기본, 마론 향과 캬라멜 향이 함께 느껴지는 단맛으로 시작해 카모마일 향이 부드럽게 느껴지며 마무리가 되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일품이다.



오가닉 타타마 콜롬비아 티백

100% 유기농 원두만을 사용해 더욱 고소하고 풍부한 향미를 가졌고, 설탕 없이도 충분히 느껴지는 특유의 단맛이 특징이다.

또한 천연펄프에 유기농커피를 그대로 담았으며, 티백 아래쪽에 오가닉 슈가가 달려있어 기호에 따라 절단선을 맞춰 오가닉 슈가를 떼어내고 즐길 수 있다.

티백 타입은 뜨거운 물에 기호에 따라 3~5분 담근 후 커피가 우러나면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타입의 커피다.



오가닉 타타마 콜롬비아 드립백

독도커피 드립백은 특별한 기구 없이도 핸드드립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드립백’ 형태로 제작된 원두커피다. 드립백 커피는 컵에 드립백을 고정시킨 뒤에 위에 뜨거운 물을 부어서 마실 수 있는 제품으로 드리퍼나 드립필터, 드립서버 등 별도의 용품 없이도 핸드드립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오가닉 타타마 콜롬비아 원두커피

조금 더 커피에 조예가 깊어진 마니아를 위한 아이템으로 분쇄를 하는 수고를 덜고 신선한 향을 더욱 강하게 느끼고 싶다면, 오가닉 타타마 콜롬비아 원두커피가 제격이다.

강하게 볶지 않아도 입안을 꽉채우는 중간 바디감이 일품이며 다크초콜릿 향이 은은하게 남는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이다.

셀렉션 프리미엄 커피

카페보니또 셀렉션 프리미엄 커피는 오가닉 콜롬비아 타타마 분쇄커피 여섯 봉과 레인포레스트 인증을 받은 브라질 분쇄커피 여섯봉으로 구성되었다.

15g의 100% 순수 아라비카 싱글 원두커피가 담겨 있고 봉투를 뜯어 원두커피를 드리퍼나 커피메이커에 붓고 뜨거운 물로 추출하여 마실 수 있도록 편리하게 소분 된 것이 특징.

15g 개별 포장은 여행 및 레저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으며 드립, 사이폰, 모카팟, 더치 등 다양한 추출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www.caffebonito.co.kr   02-547-6240
​서울시 서초구 원터4길 6

메뉴&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