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Nut n Coffee Roaster

OTTIMO HOMECAFE



홈카페를 완성하는 마지막 진화.

홈카페 에볼루션의 끝은 로스팅이다.

나만의 커피를 위한 최선의 선택, 가정용 홈 로스터기 오띠모.

진정한 커피의 시작은 로스팅입니다. 오띠모 ‘견과류 & 커피 로스터기’로 당신만의 커피를 만들어 보세요.

견과류와 함께 커피를 볶는 재미는 당신의 삶을 향기롭게 합니다.


견과류, 잘 먹으면 약, 잘못 먹으면 독!

2012년 타임지는 견과류인 아몬드를 10대 슈퍼푸드로 선정했다.

비단 아몬드뿐만 아니라 견과류는 일반적으로 우리 몸에 좋은 식품을 알려졌으며, 간식 겸 건강을 챙기기 위한 견과류의 소비는 나날이 증가하는 추세다.

하지만 몸에 좋은 견과류가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드물다.

견과류는 산소나 습기에 노출될 경우‘아플라톡신’이라는 독소를 생성하는데, 아플라톡신은 토양, 썩어가는 식물, 건초 및 곡물에서 자라는 특정 곰팡이 (Aspergillusflavus 및 Aspergillus parasiticus)에 의해 생산되는 독성 및 암 유발 화학 물질이다.

견과류를 건강하게 즐기려면 소량으로 최대한 빨리 먹어야 한다.

가장 좋은 방법은 먹을 만큼 직접 볶아서 필요한 양을 조절하는 것이다.

하지만 가정에서 견과류를 볶는 것이 말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보니 애로가 많았다.



지나월드, ‘오띠모 견과류 커피 겸용 로스터기’ 출시

국내기업인 주식회사 지나월드는 커피와 견과류를 가정에서 누구나 손쉽게 볶을 수 있는 로스터기 ‘오띠모(OTTIMO)’를 출시했다.

'오띠모 견과류 커피 겸용 로스터기’는 견과류모드에서 아몬드, 캐슈너트, 파스타치오 등 버튼만 누르면 온도 조절 필요 없이 맛있는 견과류를 구울 수 있다.

단순한 작동법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든지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오띠모는 견과류뿐만 아니라 커피까지 가정에서 손쉽게 로스팅할 수 있기 때문에 홈카페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한층 완성도 높은 커피의 품격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


나만의 커피를 만든다는 즐거움

갈수록 커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의 맛을 집에서도 즐기려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처럼 나만의 커피를 만드는 즐거움은 완성된 커피를 받기만 하는 카페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작은 행복이다.

생두 단계를 제외하고 원하는 커피의 맛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로스팅이다.

그렇기 때문에 ‘나만의 커피’는 바로 로스팅에서 시작된다.

원하는 생두를 로스팅하여 나만의 원두를 만들어가고, 내가 좋아하는 커피맛을 즐기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홈카페의 완성이라 할 것이다.

오띠모 로스터기는 카페뿐만 아니라 홈카페, 사무실 등에서도 많이 알려지고 사용되면서 진정 커피를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의 필수품으로 거듭나고 있다.


지나월드  1661-0385 / www.ottimocoffee.co.kr

메뉴&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