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로스팅의 완성

보카보카 커피로스터



밥보다 커피를 더 많이 마시는 시대다.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이 2014년 341잔에서 2015년 428잔으로 급격히 늘어나면서, 커피의 주당 소비빈도 역시 12.3회로 배추김치(11.8회)와 쌀밥(7회)보다 커피를 더 많이 마시는 시대가 되었다.

그리고 이러한 대중의 커피 사랑을 반영하듯 시중에는 다양한 홈카페 용품이 선을 보이고 있다.

본격적인 홈카페 시대를 맞아 집에서 손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아이템 중 로스터기는 진정한 커피 마니아를 위한 것이라 할 수 있는데, 이레플러스(대표: 송종업 / www.bocaboca.co.kr)에서 선보인 ‘보카보카 커피로스터’는 가정에서 손쉽게 커피를 로스팅할 수 있는 커피로스터로서 ‘홈로스팅의 완성’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감성 디자인 제품이다.



한 번에 250g까지 로스팅이 가능한 ‘보카보카 커피로스터’는 우선 무소음에 가까운 설계를 통해 로스팅 시 생생한 팝소리를 청취할 수 있으며, 드럼이 투명유리로 제작되어 로스팅 과정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공기구멍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원두의 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도 있다.

그리고 가장 효율적인 전기소비량을 갖춘 제품이기 때문에 전기 로스터기의 요금에 대한 부담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무엇보다 이레플러스의 ‘보카보카 커피로스터’가 주목받는 이유는 디자인이다.

나무와 금속으로 이루어진 바디와 유리로 제작된 드럼, 그리고 진공관 엠프에나 달렸음 직한 두 개의 다이얼은 모던하면서 레토르한 디자인으로 감성이 뚝뚝 묻어나 보는 사람들에게 강력한 매력을 전달한다.

문의: 042-934-4159
홈페이지: www.bocaboca.co.kr

메뉴&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