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는 키워드 나만의 홈카페


2017년의 트렌드의 주축은 바로 ‘홈(집)’이다.

2016년에는 신조어인 '혼밥(혼자 밥먹기)', '혼술(혼자 술마시기)'등이 소비의 주요 키워드로 '혼족'으로 인한 외식, 유통, 방송업계 등에서 만들어지는 새로운 소비문화가 점차 자리하고 있다.

이러한 핫한 트렌드였던 혼술, 혼밥, 셀프인테리어 등은 "집"이라는 의미를 한 번 더 짚어보게 하는 키워드였다.

트랜드 리서치 기관인 마크로밀 엠브레인의 ‘2016 집의 의미 및 홈 인테리어 관련 조사’에 따르면 개인에게 집의 의미는 단순한 주거의 공간이 아닌 휴식, 가족과 나만의 공간 등 다양한 의미 갖는다.

홈인테리어 역시 취미생활의 하나로 접근하는 추세로, 집들이, 홈파티가 증가하여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문화가 형성되었다.

이러한 분위기는 홈카페라는 문화를 2017년 소비 문화 트렌드의 주요한 축으로 이끌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마이카페 컬렉션(MY CAFE COLLECTION)은 이러한 홈카페 시장을 향한 대표 슬로건으로, 커피를 기본으로 에스프레소 머신, 스토리, 컨텐츠가 어우러진 “나만의 홈카페”를 제시한다.

 
ANIMA 전자동 커피 머신 홈카페 세트

현재 많은 캡슐커피 유저들이 가장 만족해하는 부분은 바로 편리성이다.

그에 반해 가장 불만족스러운 부분은 한정된 커피 맛과 메뉴에 대한 개성표현의 부재이다.

이런 장점을 부각시키고 단점을 보완한 것이 바로 전자동 머신으로 '가찌아'에서 신제품 'ANIMA 시리즈'를 선보인다.

아니마 전자동 홈카페 SET는 홈카페에 가장 어울리는 아름다운 디자인의 아니마 커피 머신을 기본으로, 전자동 머신용 커피 원두, 샷잔, 스팀피처, 테이블 매트까지 하나의 홈카페를 만들 수 있도록 패키지 구성을 제안한다.

부드러운 터치감의 컨트롤 패널은 인식하기 쉽게 배열이 되어 손쉬운 추출을 가능케 하며, 머신상태를 보여주는 LED는 사용의 편리성을 배가시켜준다.

추출구의 높낮이 변경의 용이성과 하단 트레이의 일체화로 찌꺼기통과 물받이를 한 번에 청소할 수 있다는 점도 편리성에 중점을 둔 부분이다.

'ANIMA' 에스프레소 머신은 5단계의 커피 농도 조절 버튼, 파나넬로 스팀노즐, 프리인퓨징 기능이 장착된 브루잉키트 등 전자동 머신 그 이상의 성능을 이끌어 낸다.

또한 모던한 디자인의 사각 프레임과 하이글로시한 블랙 컬러의 바디는 그 자체로 훌륭한 인테리어가 된다.

 
제품문의 : 070-8798-2468

메뉴&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