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서울커피앤티페어 스폰서모집 안내




서울커피&티페어의 원활한 진행과 홍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후원과 협찬을 모집합니다. 관련업체/기관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연계협찬]

종류
1) 2018 이미지캘린더(탁상용)/쇼핑백(총 제작비의 50% 부담, 5000세트 제작 기준)
2) 상품교환/할인교환권(샘플 및 홍보용제품 교환권, 1000매 이상/부스에서 교환 기준)

대상 : 스폰서업체 및 전시부스 참가업체

1) 유료입장객에게 무료로 제공, 전시장 내에서 관람객 사은품으로 활용(홍보효과 도모)
2) 캘린더 하단, 쇼핑백 1면에 스폰서 로고를 인쇄하여 1년간 로고노출 및 현장
노출효과의 극대화를 추구함(캘린더는 커피앤티에서 제작공급하고, 쇼핑백은 협찬사에서 제공함)
3) 상품교환/할인권은 해당 부스에서 제품과 교환토록 함 ->집객효과 및 홍보효과 극대화 가능(상품교환/할인권은 주최측에서 제작함)



[광고협찬]_디렉토리/입장권/명찰

종류
1) COFA 디렉토리(연간/잡지형 편집) 광고 : 페이지당 100~200만원
2) 입장권 광고(초대장/입장권 부분광고, 10만매 제작 기준) : 300만원
3) 명찰(목걸이형) 광고(하단 브랜드광고, 5만개 제작 기준) : 300만원

대상 : 스폰서업체 및 전시부스 참가업체

1) 입장객에게 유료(디렉토리) 또는 무료(초대장/입장권/명찰)로 제공
2) 사전홍보(입장권에 부스번호 표시) 및 전시장 내 브랜드로고 노출효과(명찰)
3) 디렉토리는 잡지형(월간 커피앤티 사이즈, 콘텐츠 및 리스트 삽입)으로 편집제작, 홍보효과가 1년 내내 지속되도록 함 (제호 : “COFA 2017”)



[홍보마케팅 계획]


*
커피와 차의 실질적 소비자인 개인카페와 체인점, 교육기관 등 집중공략 (이메일, 전화)
* 수도권 신도시 대상 참관객 유치 (라디오광고, 신문삽지, SNS)
* 월간 커피앤티 + 관련매체(10여 개), 관련단체/기관/법인 공조를 통한 전문가층 공략
* 주요 신문과 방송, 각 기관지에 사전 보도자료 배포 및 게재(취재)협조 요청
* 관련전시회(10여개) 부스참가를 통하여 행사의 취지와 내용 적극 홍보 (리플렛 + 기념품)
* 관련단체/기관(10여 개) 정기모임 및 행사 배석을 통한 취지 설명과 협조 요청(1~8월)
* 파워블로그단(40명), 온라인기자단(40명) 및 소셜네트워크협회를 통한 광범위 SNS 마케팅 전개
* 참가업체 및 부대행사 협찬업체를 통한 전국 유관업체 및 해외본사 홍보 요청
* aT센터의 협조를 통해 지자체 및 관련기관/단체의 관심과 참여 적극 유도
* 농림축산식품부, 농수산식품유통공사 네트워크 활용
*
서울시, 서초구청의 기존행사 적극 활용(서초미술대전 등)
* 주변 쇼핑센터(하나로마트, 이마트, 코스트코) 및 양재꽃시장, 윤봉길기념관, 시민의 숲 등과의 연계행사 및 연계마케팅을 통한 시너지효과 추구(베너설치, 초대장 비치)







기타 자세한 사항은 COFA 사무국으로 문의하세요.

COFA사무국 (월간 커피앤티) 
서울 서초구 양재동291-16 마승빌딩 3층 
TEL : 02)579-4725  FAX : 02-579-4729
Home page :
www.cofa.kr
E-mail : coffeentea@naver.com

올어바웃COF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