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커피인바리스타 전국 라떼아트 아마추어 대회 열려



인천에 위치한 바리스타 전문학원 커피인바리스타학원(대표 오정화)이 오는 6월 2일 ‘2018 커피인바리스타 전국 라떼아트 아마추어 대회’를 개최한다.

커피를 사랑하는 바리스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특별한 나이제한은 없다. 개인 혹은 프랜차이즈 카페를 운영하는 대표도 참여 가능하다. 다만, ▲커피바리스타 1급 자격증 이하 소지자 ▲커피마스터, 커피지도사, 큐그레이더, SCA Professional이상 참가 불가 ▲각종 바리스타 대회(개인/팀 포함) 입상한 적 없는 아마추어 바리스타 ▲바리스타대회 및 자격증 심사위원, 바리스타 강사 제외 등의 까다로운 참가자격을 충족해야 한다. 이는 이번 대회가 전국 모든 아마추어 바리스타의 실력 향상과 프로 전향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기 때문이다.

대회 관계자는 “기존 대회 입상자 및 프로들의 참여를 제한한다”라며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바리스타 및 이제 막 커피를 시작한 바리스타에게 더 많은 기회를 부여한다”고 전했다.

대회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접수를 받아 6월 2일 커피인바리스타학원 주안역점에서 열린다. 참가비는 3만 원이며, 홈페이지(www.inbarista.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10-8297-7577 | coffeeinbarista@naver.com
 

뉴스&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