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Now Open" 신규카페

※ 블로그와 포털, SNS를 통해 제보를 받은, 오픈 6개월 이내 신규카페를 소개한다. 오픈시기 외에는 선별기준을 두지 않았다.
정리 지우탁


토요커피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왕생로 144번길 9
문의: instagram@toyocoffee
개업일: 2018.10.1
영업시간: 12:00~22:00
대표메뉴: 아메리카노, 딥모카, 유자소다
좌석정보: 약 20석
울산에 위치한 포근한 신생카페다. 대부분의 인테리어가 원목으로 이루어져 따뜻한 공간을 연출하고 여유로운 공간감이 더해져 편안한 분위기 속에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꾸몄다. 지난 10월에 오픈하여 아직 3개월 정도된 카페지만 한 번 방문한 손님들은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에 사로잡혀 단골이 된다는 소문이다.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유니크한 일본풍의 전등은 매장의 시그니처로 떠오르고 있다. 기본에 충실한 커피는 신선한 원두를 엄격한 기준을 거쳐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어디에나 있을 수 있지만 쉽게 찾기 어려운, 본연에 충실한 강소카페다.


록시드갸토
주소: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551-7
개업일: 2018년 10월4일
영업시간: 10:00~22:00
대표메뉴: 시그니처브런치, 잉글리쉬브런치, 캐내디언브런치, 버터시나몬, 바나나브륄레
좌석정보: 35석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하남에 자리한 록시드갸토는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다양한 디저트메뉴와 더불어 케익, 크로칸슈, 다쿠아즈, 마카롱 등 세계 각국의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다. 커피와 여러 음료와 어울리는 디저트 메뉴들은 물론, 식사 대신 분위기 있게 즐길 수 있는 여러 브런치 메뉴, 샐러드를 판매하기 때문에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변 지역에서는 입소문을 타며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고, 오픈 초기부터 관심이 쏠리고 있는 지역의 핫플레이스다.

리뷰&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