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 프로모션’ 실시
- 2017-10-31 15:21:30
- CoffeenTea
- 232
- 0
- 0

던킨도너츠가 지난달 20일부터 ‘부스트 미(Boost Me) 블루투스 스피커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종류에 관계없이 1만 원 이상 던킨 도너츠 제품을 구매할 경우 부스트 미 블루투스 스피커를 4,900원에 판매한다. 또 엑스트롱 아메리카노 1잔과 블루투스 스피커로 구성된 ‘부스트 미 팩’도 8,900원에 선보인다. 아메리카노 외 라떼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로 변경할 경우 차액을 지불하면 된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9월 말 엑스트롱 커피를 출시했다.
뉴스&이슈
엘마룬, 20L 대용량 콜드브루기구 ‘콜드브루에비뉴5.5’ 선보여
(주)제이디텍(대표 한경인)이 엘마룬의 매장용 침출식 콜드브루기구인 ‘콜드브루에비뉴5.5’를 선보였다. 침출식 콜드브루는 분쇄 원두에 찬물을 부어 장시간 우려내는 방식으로, 한 방울 씩 투입하는 여과식과 달리 산미가 적고 원두 본연의 맛을 더 풍부하게 추출할 수 있다. 또 밸브 조절에 신경 쓸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고 일정한 추출이 가능하다. 특히 &l…
커피, 정말 '악마'일까?
커피, 정말 '악마'일까? 커피업계가 술렁거렸다. 지난 3월 29일, 미국 법원에서 스타벅스를 포함한 90여 개의 커피회사들에게 커피에 발암물질이 포함되어 있다는 경고문을 부착하라는 판결이 난 것이다. 우리나라 성인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은 2012년부터 약 7%씩 꾸준하게 증가해 왔다. 2016년에는 377잔이었고, 지난해에는 500잔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하루에 1.5잔…
어디서나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샤블리에 텀블러
뒤집어서 커피 문화를 바꾸다! 어디서나 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샤블리에 텀블러 전 세계 버려지는 종이컵의 숫자는 연간 580억 개가 넘는다. 매년 2천만 그루의 나무들이 종이컵을 만들기 위해 잘려나간다. 친환경, 자연과의 공생 등이 심심치 않게 언급되며 대형 커피체인까지 친환경컵 개발에 착수한 이때, 주목할만한 텀블러가 출시되었다. ㈜샤블리에가 4월 5일 식…
보일러, 머신의 제3세대 혁신을 말하다
보일러, 머신의 제3세대 혁신을 말하다 VBM TECNIQUE Multi-impression VBM이 제3세대 추출 시스템을 갖춘 머신 TECNIQUE Multi-impression을 런칭했다. 테크닉은 VBM의 혁신적인 보일러 시스템인 TS System(나선형 열교환 추출방식)을 갖춘 머신이다. TS System은 급수된 물이 나선형 코일 모양으로 홈이 패인 열 교환기를 거치면서 온도가 순간적으로 빠르게 상승하는 시스템이다. 열 교환기에 …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로 250ml 컵커피 시장 공략
남양유업(대표 이정인) 250ml 컵커피 시장을 공략할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각 원두의 개성을 완벽히 구현하기 위해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2대의 로스터기를 활용한 듀얼 로스팅 기법을 개발해 적용했다. 애프터 블렌딩 기법을 통해 명품 원두 본연이 가진 특징을 끌어냈다는 평가다. 이 듀얼 로스팅 기법은 생두를 볶는 시간이 각각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