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가성비 甲' 로스터부터 드립포트까지



㈜밀레니엄(대표 권순광)은 '좋은 커피는 좋은 인연을 만든다'는 믿음으로 원두 사업 및 커피 관련 기계 판매 사업,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고 있다.
당신의 좋은 인연이 될 밀레니엄의 신제품을 소개한다.
 
첫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뛰어난 스펙과 가성비로 주목받고 있는 일리오 불렛 R1이다.
불렛 R1은 최대 1kg까지 로스팅이 가능한 샘플·가정용 전기 로스터다. 핵심 기능은 드럼의 온도 측정이다. 드럼 온도로 예열하기 때문에 정확한 온도로 설정 후 로스팅을 시작할 수 있다. 불렛 R1이 세계 최초로 시작한 기능으로 균일한 로스팅을 위해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능이다.
또, 로스팅의 모든 단계를 완벽 통제할 수 있다. 드럼 온도와 원두 온도를 따로 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드럼 회전 속도, 쿨링 속도, 공기 유량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로스팅 정도에 따라 전력을 200~1500w까지 조절할 수 있다. 전기 로스터로는 이례적이다.
인덕션 열원을 이용하기 때문에 저전력 고효율이 가능하고 전기 플러그만 있다면 집, 카페, 야외 어디서든 로스팅할 수 있다.
 


또 다른 제품은 전 세계 바리스타 챔피언들이 선택한 드립포트, 부루비스타 아티산이다.
부루비스타는 편안한 그립감과 탁월한 물줄기 라인으로 정확하고 편안한 추출을 돕는다. 정교한 온도 조절과 온도 유지, 급속 가열, 타이머 기능 등 바리스타들이 원하는 기능을 구현했다.
 


새로 출시된 ‘레쏘’(Resso)는 낱개 포장된 액상커피로 맛과 편리함을 모두 잡았다. 시중에 나온 액상커피의 대부분이 콜드브루인 반면 레쏘는 머신에서 추출한 에스프레소를 담아 고유의 깊은 향과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방부제와 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아 믿고 마실 수 있다.
아울러 커피 농장에서 직접 공수해온 100% 콜롬비아 원두를 사용해 퀄리티를 높였다.
 
02-522-4485 | www.coffeedays.kr

WEBZINE "카페通"